사진 =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키즈룸
사진 =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키즈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롯데호텔제주에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코리아와 함께 2012년부터 매년 새로운 테마로 제작해온 이 곳만의 ‘헬로키티’ 한정판 인형은 롯데호텔제주를 자주 찾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헬로 키티 매니아’들에게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리뉴얼을 거쳐 더욱 러블리하게 돌아온 국내 유일의 헬로키티 캐릭터룸 오픈을 기념해 롯데호텔은 고객들의 최애 헬로키티 인형을 알아보는 ‘베스트 헬로키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롯데호텔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롯데호텔제주 한정판 헬로키티 인형 8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인형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2019년 헬로키티 한정판 인형을 포함한 헬로키티 패키지 무료 숙박권(1박)과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롯데호텔제주에서는 ‘꽃의 요정’, ‘탐험가 ACE’, ‘파티시에’ 등 그간 선보인 헬로키티 한정판 인형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인형 전시회, 헬로키티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까지 마련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외에도 반가운 소식이 한 가지 더 있다. 롯데호텔에서는 헬로키티 캐릭터룸 리뉴얼을 기념한 타임세일 이벤트 ‘익스트림 딜’을 오는 8일과 9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한다.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릴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헬로키티 캐릭터룸 1박과 2인 조식, 유러피안 뉴트로 스타일의 2019년 헬로키티 한정판 인형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8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