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5 22:20 (목)
요구르트 런, '제25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성공적으로 마쳐
요구르트 런, '제25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성공적으로 마쳐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9.04.0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무지방에 달지 않고 건강한 맛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의 제품 사진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는 임신·출산·육아용품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소개하는 영남권 최대규모의 박람회로 90% 이상의 재방문율을 자랑하는 최고의 육아 행사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25회 행사에는 총 300여개의 기업이 참가했다.

신앙촌식품은 지난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제25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했다. 또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을 의 제품을 소개했다.

그 가운데 신앙촌식품의 체험 부스는 다양한 증정 이벤트와 요구르트 런의 제품성으로 ‘육아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요구르트 런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프티가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무지방에 달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전연령층에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런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해썹(HACCP)을 받은 업체에서 생산한 제품 중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등에 대한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1년 장기계약 고객에게 증정한100% 국산콩으로 만든 생식 두부 ‘생명물 미니두부’와 자연발효숙성 ‘생명물 캠핑간장’은 실용적인 사은품이라며 호평을 받았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영남권 고객들을 찾아 뵙게 되어 기쁘다.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육아맘’들 사이에서 화제인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을 현장에서 직접 시음하시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앙촌기업은 1957년 설립되어 품질 좋은 제품으로 반세기 넘는 시간 동안 호평 받고 있다. 신앙촌 식품은 천부교를 믿는 신앙인의 도시인 신앙촌에 자리잡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