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8 22:20 (화)
탑펀드, 오픈 500일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탑펀드, 오픈 500일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9.04.0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2P 투자금융기업 탑펀드(대표 이지훈)에서는 그동안 탑펀드와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픈 5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1일부터 7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오픈 된 투자 상품에 500만원 이상 투자한 투자자분들에게 케이크 기프트 콘을 지급한다.

기프트 콘은 한 ID당 1회만 지급되고 중복 참여는 불가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내 해당 투자자에게 문자로 발송된다.

 

아울러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탑펀드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하고 필수조건 (SMS 수신동의 & 가상계좌 발급)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5,000원 기프트 카드가 지급되고 이벤트 마감 후 영업일 기준 7일 내에 지급된다.

탑펀드 이지훈 대표는 “우리 탑펀드는 2017년 7월 투자자에게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률을, 차주사에게는 기업을 이해하는 신개념 금융 서비스를 제공, 공유경제와 상생의 가치 실현을 목적으로 출범한 뒤, 벌써 500일을 맞이하여,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동안 탑펀드와 함께 해주신 투자자분들과 차주사분들, 그리고 우리 탑펀드 임직원 및 협력사분들 등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많은 투자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투자자와 차주사 중심의 시각과 이해를 기준을 만들고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일반 투자자분들과 중소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신개념의 금융 서비스를 완성하는 것이 저와 탑펀드 구성원 모두의 목표입니다. 너무 빠르지도, 더디지도 않게 계속해서 탑펀드의 목표를 향해, 각 분야의 전문집단과 다양한 방식의 제휴 및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핀테크 시대를 주도할 수 있도록 탑펀드 임직원 모두가 하루하루 누구보다 고민하고 실행하며 한 걸음씩 나아가겠습니다. 투자자와의 신뢰, 차주사와의 상생을 통해, 서로의 꿈을 이어주는 탑펀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새로운 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500일을 기념하여, 다시 한번 각오를 다졌다.

최근 본사 이전과 전문 인력 충원으로 사세를 확장한 만큼 초심으로 잃지 않고 투명하게 경영해 나가겠다는 탑펀드는 금일까지 총 330건의 투자 상품을 통해 누적 대출액 약 186여억원의 투자금액 가운데 연체율과 부실율은 0%를 나타내고 있어 꾸준한 수익성과 안정성을 보여주고 있다. 

매주 투자 상환 이체증과 매월 투자 현황 정기 리포트 및 투자 업체 및 투자 상품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있는 탑펀드의 자세한 문의와 상담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와 카카오톡 등을 통해 하면 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