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Dynamics NAV을 활용한 효과적인 조달관리 기능 소개

텍투라코리아(대표 박현철, www.tecturakorea.co.kr)가 “Dynamics NAV를 활용한 효과적인 기업관리 방법”란 주제로 오는 4월 24일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선 일반적인 유통산업군에서 Dynamics NAV 2013를 이용한 재고 수급을 위한 조달관리기능에 대해 살펴본다.

또한 제트 리포트(Jet Report)와 연동한 다채로운 리포팅 방법을 소개한다. 유통산업군이란 국내외 상품매입을 통한 판매산업 또는 단순 조립을 통한 조립품 판매산업을 일컫는다.

마이크로소프트의 Dynamics NAV는 기업 조직 내 수많은 유동적인 부분을 연결하여 비즈니스 진행 상황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ERP(전사적 자원 관리) 솔루션이다.

텍투라코리아의 박현철 지사장은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탁월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면 수익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며 “이윤 증가를 현금 유동성 개선으로 승화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유동성이 개선되면 더 많은 것이 가능해지며, 이는 궁극적으로 성장, 투자자 가치 증가, 직원 고용 보장 및 직무 만족도 증가로 이어진다”며 “배우고 사용하기 편한 Microsoft Dynamics NAV 2013은 기존 기술과 호환되고 비즈니스 성장 속도에 맞춰 확장할 수 있으며 장기적인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해준다”고 강조했다.

웹 세미나는 Dynamics NAV를 활용한 효과적인 기업관리 방안에 대해 소개하며, ▲품목 관리 - 대체품, 상호참조(Cross-Reference)관리 ▲적절한 재고 수급을 위한 조달관리 ▲직접 출고, 특별 주문▲관계사 매입, 매출 자동 생성 ▲수입 관리 업무 ▲영역 별 보고서 with Jet Report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진행된다.

* Webinar(웹세미나/온라인세미나)는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웹 사이트에서 행해지는 온라인상의 실시간 양방향 멀티미디어를 통한 세미나이다. 스트리밍 비디오를 통한 보고자의 영상, 실시간처럼 질의 답변을 보여줄 대화 세션 등이 포함된다. 오프라인상에서 열리는 회의 대신에 음성이나 문서, 인터넷을 활용한 회의가 점차 활성화되고 있음을 감안할 때 웨비나는 새로운 정보교환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조직내 커뮤니케이션 및 각종 발표 등에 활용되며 비용뿐만 아니라 시간과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행사등록: Alyssa.Oh@tectura.com
※ 웹 세미나 시간 및 주제
10:00 ~ 10:10 Tectura 회사 소개
10:10 ~ 11:10 Dynamics NAV를 활용한 효과적인 기업관리 방법
                       1. 품목관리: 대체품, 상호참조(Cross-Reference)관리
                       2. 적절한 재고 수급을 위한 조달관리
                       3. 직접 출고, 특별 주문
                       4. 관계사 매입, 매출 자동 생성
                       5. 수입 관리
6. 업무 영역 별 보고서 with Jet Report
11:10 ~ 11:30 Q & A

###
텍투라코리아 (Tectura Korea)
텍투라코리아 (Tectura Kore)는 Microsoft Dynamics ERP와 CRM 전문 컨설팅 서비스 전문회사로서, 2001년부터 국내에 MS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현재 고객 사만 130 곳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인 텍투라는 전세계 42개국에 72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2,200여명 이상의 전문컨설턴트와 7,000여개의 고객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는 전문 경영컨설팅 회사다. 또한 GE 등 재정능력이 매우 탄탄한 주주단을 갖고 있어, 회사의 영속성 확보에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또한 Microsoft Global이 전 세계 수천개의 파트너사 중 상위 100위 안에 드는 우수한 컨설팅 파트너들의 실적을 평가하여 순위를 책정하는 “VAR(Value Added Reseller) 100”에서 매년 1위에 Rank 되는 기업이다. 한국에서는 조선 및 해양 플랜트 전문업체인 대우조선해양 해외법인, 석유화학 분야 제조 기업인 대산MMA와 한국석유공업, 화학/환경 촉매 제조 기업인 희성촉매, 태양광 전문업체인 솔라월드코리아, 국내 최대 외식업체인 아웃백코리아와 그 외에도 아우디코리아, 로얄코펜하겐, 르쿠르제 등 130여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문의 : 02-567-9051, Alyssa.Oh@tectura.com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