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영어회화 학원으로 시작해 강남, 동탄, 인천송도점까지 확장해 온 오피아어학원이 창립 3주년을 맞아 할인 이벤트인 ‘33한 세돌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피아어학원은 영어회화, OPIc 등을 전문으로 하는 일대일영어회화학원으로, 2016년 수원본점을 개원한 후 꾸준한 사세확장을 통해 현재 강남점, 동탄삼성점, 인천송도점까지 지점을 넓혀왔다. 

이달 22일 개원 3주년을 맞게 되는 오피아어학원은 이를 기념해  ‘33한 세돌이벤트’를 실시한다. 1:1영어 및 중국어회화, 오픽(OPIC), TSC 과목에 한하여 33시간 수강과정을 약 40만원 할인된 160만원에 특가로 수강할 수 있다. 파격적인 혜택인 만큼 신청자 가운데 각 지점별 선착순 5명까지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3한 세돌이벤트’로 진행되는 강의는 오픽, 1:1영어회화, TSC시험 과정에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OPIc시험+직장인영어회화’ 또는 ‘비즈니스영어회화+여행중국어’ 등 타 과목과 교차하여 수강과목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중국어 TSC 시험과목의 경우, 33시간만으로 1레벨을 올리는 것이 가능하여 TSC 3급과 TSC 4급을 단기로 준비하는 수강생에게 적합한 과정이다. 특히 동탄오픽학원과 동탄중국어학원을 동시에 찾는 직장인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설명에 따르면 오피아어학원은 최근 ‘블렌디드 러닝시스템(Blended Learning System)’을 1:1 오픽학원 최초로 도입하여 화제를 모았다. 이는 본 수업 전에 15 Frame 오픽 이론강의 영상을 먼저 시청하여 이론을 공부하고, 본 수업에 들어가면 강사의 1:1 전문코칭과 직접 말해보는 데 집중하여 1:1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궁극적으로 교육효과를 끌어올리는 선진적 교육 방식이다.

오피아어학원의 온라인 강의 사이트에는 최신경향을 파악한 실제 오픽 기출문제와 자체제작한 오픽듣기 음원파일을 제공한다. 또한 시험장과 비슷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오픽 실전모의고사도 준비되어 있어, 수원오픽학원으로 출범한 전문 교육기관다운 내실있는 교육컨텐츠를 자랑한다. 중국어 TSC 실전모의고사의 경우 실제 기출문제와 동일한 환경으로 구성되어, 중국어 왕초보를 위한 중국어 기초 문법 강의영상을 오피아 TSC 학원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오피아 강남오픽학원에서 인터뷰한 유예솔 대표는 “오피아어학원을 거쳐간 많은 수강생분들의 지지와 사랑으로 3주년을 맞이했다. 수많은 수강 후기가 매일매일 올라올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셔서, 우리는 개원 초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크게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오피아 일대일영어회화학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본원인 수원은 물론 강남영어회화학원, 동탄영어회화학원, 인천송도영어회화학원를 찾을 때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화 및 오픽학원으로 자리를 굳힐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금번 이벤트는 기한 없이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오피아어학원 각 지점으로 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