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블록체인 가상화폐 시장의 성장이 빨라지고 있다. 이에 가상 화폐 투자 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시스템을 갖춘 거래소와 코인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편리성과 안정성이 보장된 거래소가 오는 23일 오픈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이곳은 전 세계 가상 화폐 거래량의 80%를 점유했던 강력한 플랫폼을 자랑하는 BTCChina가 8년의 기술개발, 혁신적 거래, 안전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BTCKR.com코인거래소’로 다양한 국적과 시스템 보안 및 금융 분야 등의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엘리트 기술진들이 운영진으로 있는 만큼 초당 백만 건 이상의 거래가 가능한 트랜잭션 엔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항시 모니터링을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투자자의 자금력과 위험부담 능력에 따라 레버리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유연한 투자를 통해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기도 하다. 

이 외에도 ‘BTCKR.com코인거래소’는 BTC,ETH,EOS 코인거래, 그리고 USDT를 통한BTC,ETH,LTC,EOS,BCH, XRP,TRX,ETC 거래 등 절대 다수의 가상화폐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거래 코인을 선택해 사용자의 수요 편리를 보장하고 있으며 쌍방계약, 유연한 선택, 제한 없는 매수, 매도가 가능해 시장 시세에 영향 받지 않고 언제든 거래할 수 있다는 점도 더해져 거래소 오픈 전부터 한국 투자자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에 BTCKR.com코인거래소는 서비스 시작 전인 4월 19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선착순 2,000명의 참가자에게 0.101BTC를 제공하며 더욱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한편, BTCChina가 오픈하는 첫 번째 해외 거래소인 BTCKR.com코인거래소는 4월 23일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한국 투자자들에게 더 좋은 코인 거래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