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맞춤형 땋기 붙임 머리와 재 시술 가능한 붙임 머리로 인기 몰이

사람의 인상을 결정 짓는 시간은 3초라고 한다. 그 짧은 시간을 좌지우지 하는 것은 겉으로 드러나는 외모인 것은 분명할 터. 그 중에서도 헤어 스타일 연출은 비교적 짧은 시간과 노력으로 얻을 수 있는 큰 변화다. 그래서일까? 다가오는 계절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매일 하던 뻔한 스타일에서 벗어나고 싶어도 마땅한 방법이 없다. 염색을 해도 파마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 스타일에 질린 사람이라면 이 곳을 꼭 주목해 보자.

주목 받을 곳은 붙임머리 시술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힐링 붙임머리’(www.healingmo.com). 이 곳은 헤어 스타일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로 노원 붙임머리, 건대 붙임머리, 일산 붙임머리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으뜸으로 추천되는 곳이기도 한다. 이 곳은 맞춤형 시술이 가능해 이미 입 소문을 타고 인기 몰이 중이다.

이 곳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가격대로 품질이 으뜸인 자연모를 시술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초슬림 땋기, 일본식 땋기, 스킬땋기, 십자매듭 땋기 등 다양한 땋기 기술이 가능한 한 점과 두상과 모발에 맞는 맞춤형땋기 붙임머리는 1시간정도의 시술이 가능하기에 바쁜 틈을 내어 스타일 변화를 꾀하려는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힐링 붙임머리의 자랑인 명품가닥링제품은 재시술이 가능하여 오랬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유지하여 알뜰한 스타일 족에게도 큰 인기다.

이 곳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현재 10대부터 50대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고객층이 두텁다. 주로 젊은 고객층이 찾았던 이전과 달리 최근에는 멋을 아는 중년층들도 많이 찾는다고. 붙임머리를 통해 나이에 관계없이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유명 연예인 및 방송인에게도 협찬을 할 정도로 기술과 스타일링 솜씨가 입 소문을 탔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일 중 하나인 힐링 붙임머리만의 내추럴컬 롱 웨이브붙임머리는 머리카락이 짧으신 고객님들도 가능하신 시술이라 고객층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고. 이런 헤어 유행을 따라 최근 들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의 붙임머리를 선호하고 있다. 고객들의 열렬한 사랑에 송지영 대표는 “앞으로도 수도권역에 다양한 지점을 통해 퀄리티를 높일 계획”임을 밝혔다. 또한,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 될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겠다”는 포부도 함께 전했다.

각자의 개성과 외모가 중요시되는 사회다. 남들과는 다른 나, 이전과는 다른 변화를 꿈꾼다면 옴 봄 붙임머리를 통해 새롭게 변신해보는 것은 어떨까? 모든 것이 새로운 2014년, 활력 있는 생활의 변화도 새롭게 시작될 것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