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피플 셀프빨래방 평택 서정동점

빨래방창업 전문 기업 워시피플이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창업 시 필요한 20여 가지의 창업패키지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워시피플은 이번년도 ‘3월 12일 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번년도 1월에 진행되었던, 세텍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워시피플 실제 셀프빨래방 매장에서 사용하는 세탁장비와 기타장비를 등 무인창업이 가능한 빨래방창업의 자세한 내용에 관심이 있는 창업박람회 참석자들과 실시간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갖기도 했다.

워시피플은 셀프빨래방에서 실제로 운영될 세탁장비를 철저한 테스트를 통해서 선택했다. 선택 기준은 튼튼한 내구성과 상업용세탁장비로서 대형 빨래도 세탁과 건조가 단시간에 빠르고 확실하게 되느냐와 처음 빨래방 고객이 이용해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이 용이한가 등도 테스트 내용 중에 하나였다. 또한 전문 A/S 엔지니어를 육성하는 것이 워시피플의 큰 자랑거리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렇게 컨텍된 주력상품은 휩시(Huebsch)˙다뉴브(Danube)˙맥시(Maxi)˙입소(IPSO)가 있고, 최근 삼성B2B와 파트너를 맺었다. 삼성B2B는 셀프빨래방 뿐 아니라 호텔, 리조트, 기숙사, 병원, 여가시설 등에서도 사용가능하다. 

한편, 워시피플 셀프빨래방은 무인운영에 도움을 주는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해 빨래방 손님으로 하여금 매장 내 세탁기, 건조기, 멀티자판기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워시피플 창업패키지 혜택 제공 프로모션 내용 및 자세한 빨래방창업비용 내용은 워시피플 홈페이지 또는 대표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