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시 한대앞역 의류상설할인매장에 위치한 문고리닷컴 안산점이 굿바이특가존 오픈을 기념하며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산점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페인트를 칠하며 소가구를 조립할 수 있는 상시 체험존을 비롯하여 리폼 재료 쇼핑이 한 곳에서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에서는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굿buy 특가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레트로 유리병을 랜덤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도깨비멀티톱세트를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한편, 4월 27일까지 문고리닷컴 전매장 공통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쿠셔니 실크벽지 입점을 기념하여 쿠셔니 벽지 전상품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셔니 벽지는 친환경 단열벽지로 단열효과에 곰팡지 방지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문고리닷컴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리폼을 알리고 장려하며,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인테리어 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