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상반기 서울대학교와 EBS는 다양한 레저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오대산 웰니스 캠핑 페스티벌’을 주최한다.

타이틀인 오대산 웰니스 캠프의 ‘웰니스’(wellness)라는 키워드는 웰빙과 휘트니스의 합성어로서 적극적인 건강지향을 의미하며 해당 요소를 충실히 타이틀에 걸맞는 구성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레포츠 부문은 짚라인, ATV, 모바일로프, 승마로 등 활동적인 컨텐츠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크레이션, 밴드 공연 등으로 캠핑 참가자들이 지속적으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이번 오대산 웰니스 힐링캠핑 페스티벌은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족, 동아리, 회사, 친구, 연인 등 자유로운 그룹 형태로 신청하기 좋고 단체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한 만큼 단합력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기회로 볼 수 있다.

오대산 웰니스 캠핑 페스티벌은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오대산 웰니스 캠핑 페스티벌 1차: 4월 18일(금) ~ 20일(일), 2박 3일
오대산 웰니스 캠핑 페스티벌 2차: 4월 25일(금) ~ 27일(일), 2박 3일

자세한 일정은 ‘웰니스힐링캠핑페스티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ellcamp/10)의 ‘힐링캠핑 참여하기’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에서 ‘웰니스 힐링캠프’를 검색해도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