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이 시작되는 동시에 벌써 여름이 다가온 듯하다. 올 여름 화장 트렌드는 더 짙어지고 아이메이크업 시장의 빠른 변화가 예상된다.

더욱이 눈 화장을 아무리 잘해도 디테일한 부분은 혼자 해결 할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다. 그래서 아이메이크업은 속눈썹과 눈썹관리 중 메이크업 부분 중 크게 차지한다. 드고아 by 에끌라 이건우 대표원장은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해 미용경력 5~10년 된 아티스트 4명이 있으며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 강동·송파 지역에 위치한 드고아 by 에끌라는 다수 연예인과 여자축구 국가대표 및 농구, 배구, 핸드볼 스포츠 선수들이 찾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건우 대표원장은 미디어 노출이 많은 연예인 운동선수는 현장 경험이 많고 유명인 경력 전문 시술자가 해야 된다고 강조한다.

연예인은 현장 컨셉에 맞게 이미지변신이 중요한 만큼 semi-permanent makeup 눈썹디자인을 언제든 바꿀 수 있게 네츄럴한 디자인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운동선수들은 매번 훈련마다 눈썹을 semi-permanent makeup 으로 그리는 귀찮음을 없애고 방송에 노출이 많이 되는 것을 고려하여 운동선수 이미지에 맞게 디자인을 설계해야한다.

설명에 따르면 천호동속눈썹은 장기 해외 전지훈련이나 큰 대회를 앞둔 선수에게는 속눈썹 연장보다는 펌을 제안한다. 해외에 전지훈련 및 경기 중 속눈썹이 떨어지게 되면 리터치를 받기 힘들기 때문에 눈썹 뷰러펌을 권장한다.

서울 강동·송파 지역에 위치한 드고아 by 에끌라는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시술받을 수 있도록 할인 및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등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위해 제공할 예정이다. 에끌라는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포털 사이트 `천호속눈썹 에끌라` 혹은 `강동 에끌라`를 검색 혹은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드고아 by 에끌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