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역에 위치한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상동점이 다양한 맞춤 운동 프로그램과 넓고 깨끗한 운동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적인 운동 맞춤에 비해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상동점은 월 11만원이라는 가격대로 1:6소그룹, 100% 맞춤 기구필라테스 운동을 제시한다. 

필라테스는 몸의 속근육을 강화하여 몸매에 균형뿐아니라, 라인을 살려 주고 현대인들에 고질적인 거북목 ,굽은등, 만성요통, 디스크 등등 건강한 신체를 이루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상동역 필라테스 S바디워크는 신규오픈센터로 넓고 깨끗한 운동 공간은 물론 전문적인 강사 선생님들의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되어 고객에게 질 높은 운동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동역 기구필라테스 S바디워크 관계자에 따르면 다양한고가의 필라테스기구 구비 완료했으며, 회원들의 체형에 맞춘 운동 프로그램을 제시하여 효과적인 운동을 돕는다고 전했다.

상동 기구필라테스 S바디워크 관계자는 “맞춤 필라테스를 통해 건강 증진은 물론 삶의 질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상동점은 경기도 부천시 상동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검색을 통한 자세한 위치 확인 및 대표 전화를 통한 문의가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