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15주년을 맞이하여 청담동 서울본사를 비롯해 부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지사를 오픈하고 결혼정보업계 최대 규모로 발돋움했으며 사세 확장에 따라 커플매니저를 추가 채용 중이라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대표이자 17년차 VIP 전담 커플매니저인 방여름 대표는 “단순한 만남횟수 채우기가 아닌, 회원이 진정한 인생의 반려자를 만날 수 있게 최선을 다하며 포용력 있고 센스와 능력을 갖춘 커플매니저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성들에게 인기직종인 커플매니저는 탄력근무제가 가능하며 기혼자와 경단녀들도 본인의 능력에 따라 정년 없이 활동할 수 있는 직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전문직, 재력가, 사업가, 대기업, 공무원 등 엘리트 회원들이 대다수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에서는 서비스정신과 교양을 갖춘 결혼상담사들이 근무하고 있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결혼, 재혼을 희망하는 고객을 응대하고 최상의 이상형을 찾아 성혼까지 이어주는 결혼전문가 지원은 디노블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성혼주의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Thank you, Event‘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디노블에 따르면 2019년 한 해 동안 매 월 결혼상담소 디노블 방문 가입자 선착순 15명에게 인증비 무료 혜택을, 4월부터 12월까지 맞선, 중매 상담을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1500만원 상당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다이아몬드 정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은 4년제 대졸 이상의 직장인 미혼남녀로 서류인증이 불가능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또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결혼사이트에서 ‘1년 안에 결혼 가능?’테스트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 주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고 전했다. 중복참여는 불가능하며 1500개 소진 시 종료된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결혼맞선, 미팅파티, 솔로탈출 이벤트, 이상형 소개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으며 직장인 소개팅을 위한 맞선장소, 데이트 맛집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SNS를 운영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