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단체주문 전문 도시락백화점 ‘델리델리’가 3월 19일부터 오는 4월 18일 까지 ‘2014년 새봄 맞이 사은행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시락백화점 ‘델리델리’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는 몰인몰 형태의 단체주문 도시락 배달서비스 포탈로, 전국 도시락전문점들에서 엄선된 가게만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믿을 수 있고 맛 좋은 단체주문 도시락을 실패 없이 주문할 수 있어 선호되는 서비스다.

델리델리의 ‘새봄 맞이 사은행사 이벤트’는론칭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짧은 기간에도 20개가 넘는 브랜드에서 300개가 넘는 도시락을 소개하고 있는 등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어 고객감사 차원에서 총 3가지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우선 홈페이지 신규가입 고객과 블로그이웃추가, 페이스북 좋아요나 팔로우를 하는참여자들에게 음악감상 사이트 지니의 100회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블로그나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대상자들은 이벤트 게시물에 비밀덧글로 지니 이용권을 전송받을 휴대폰번호를 남기면 된다.

두 번째로는 도시락 구매고객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도시락을 구매하면 모든 고객에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델리델리가 쏘는 사연도시락 이벤트, 델리델리가 도시락 300개를 쏜다’이벤트다. 이 기간 동안에는 각종 행사와 모임, 회의 등 도시락이 필요한 이들의 사연을 받아 당첨된 이들에게 맛있는 도시락을 무료로 배달한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delideli.co.kr)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사연을 작성하되, 사연 작성 시 회사/단체명, 인원수, 도시락용도, 원하는 배달 장소와 날짜/시간을 함께 기입하면 된다.

사업본부 관계자는 “론칭 후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점점 더 높은 자리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며, 병원 세미나 도시락이나 웨딩도시락, 웨딩촬영도시락, 회의도시락, 하객 도시락 등으로 찾는 이들이 늘고 있어 향후 꾸준한 상승세가 전망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따뜻한 봄맞이 나들이를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