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세차 및 자동차 외장관리 브랜드 스팀보이게러지가 가맹 10호점 돌파 기념으로 선착순 10매장에 5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스팀세차기 무상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세먼지 패키지 세차 할인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었던 스팀보이게러지는 이번 스팀세차기 무상지원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 확장과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부담을 줄이는데 지원을 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스팀세차 브랜드 스팀보이 게러지는 최근 증가한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차량 외부의 전문적인 관리의 필요가 중요해지면서 봄철 차량관리에 고민인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스팀보이 게러지는 자체 개발한 친환경 케미컬 5종과 친환경 다목적 세정제를 이용해 특별한 화학약품 없이 소량의 물과 스팀 기계에서 나오는 고열로 자동차를 세척하는 친환경 기업이다.
    
또한, 이물질로 인해 차량 하부에 오염이 심한 경우 고압 세차기를 이용해 오염을 제거하고, 이외의 차량 외부와 내부의 먼지와 찌든 때는 고온 고압을 이용한 세척을 통해 제거한다. 이는 도장면 손상이 적고 물이 닿아 쇠가 부식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스팀보이 게러지에 따르면 스팀세차를 통한 차량 세척 시 31μg/m3였던 세차 전 차량의 초미세먼지 수치가 스팀세차 후 초미세먼지 9μg/m3를 기록, 미세먼지 수치가 두 자릿수에서 한 자릿수로 줄어들어 차량 내부의 먼지가 눈에 띄게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스팀보이 관계자는 "스팀보이 게러지의 스팀세차를 통해 만족하는 고객이 늘면서 가맹점 오픈 역시 10호점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의 확장은 그만큼 스팀세차 및 차량관리를 원하는 수요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현상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스팀보이 게러지의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스팀 세차기 무상지원 이벤트를 통해 스팀보이의 기본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비롯한 매장 설비까지 도움을 줄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랜드 런칭 반년이 되지 않은 시점에 가맹 10호점을 돌파한 스팀보이 게러지는 꾸준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및 가맹점 유치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하며 4월말 경 스팀보이게러지 동탄점, 송산신도시점의 오픈이 예정에 있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