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배우 유지태의 우월한 비율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우며 댄디한 봄•여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화보에서 유지태는 에스.티. 듀퐁의 세련된 수트, 남성적인 가죽 재킷과 사파리 재킷 및 에스.티. 듀퐁 슈즈의 청키한 스니커즈와 날렵한 로퍼 등의 의상을 입고 완벽한 비율을 뽐냈다. 

해당 의상과 슈즈는 그의 큰 키와 긴 팔다리에 자로 잰 듯 완벽하게 맞아 떨어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를 함께한 현장 스탭은 "유지태는 별도의 후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의 우월한 비율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며 "특히 그는 야외 촬영을 앞두고 비바람이 몰려와 진행이 지연되고 순서가 뒤바뀌는 상황에서도 의연하게 대처하며 오히려 스탭들을 안심시켰다. 먹구름 가득한 야경을 배경으로 우산도 없이 비를 맞으면서 힘든 기색 하나 없이 과감하게 촬영에 임해 유지태라는 배우, 인간으로서의 진면모를 느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유지태는 오는 5월 4일(토)부터 방영되는 MBC 새 드라마 '이몽'에서 김원봉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유지태의 유쾌한 웃음과 청량한 미소가 담긴 새로운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