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이 완연해진 4월, 핑크 빛으로 가득 물든 한강공원에서 글로벌 태반 전문기업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PLARECETA)가 이벤트를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여의도 한강파라다이스 2층에서 낮 1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됐으며, 꽃놀이를 즐기고자 한강공원을 찾은 시민들 중 약 2천여 명의 참여자들이 함께했다.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는 꽝 없는 이벤트로 스크래치 복권과 행운의 룰렛돌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와 병·의원 전문 브랜드 필로플라 그리고 현장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오리보트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이벤트 제품으로 증정된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는 고품질 프리미엄 제약회사 태반화장품으로 태반추출물에는 아미노산, 펩타이드, 비타민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조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 밝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효과가 있다.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등에 입점 되어 있으며, 최근 병·의원과 피부과, 에스테틱 샵에서도 끊임없는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성큼 다가온 따스한 봄 햇살 아래 나들이를 즐긴 후에는 영양분이 풍부한 태반화장품으로 케어 해볼 것을 제안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태반화장품 공식쇼핑몰 보니앤제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