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추가 부담 없이 가족 등록만 하면 기본료와 가족간 통화료를 대폭 할인해주는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를 오는 4월 1일부터 시행한다. 이와 관련 SK텔레콤은 가족 등록만 하면 1천 가족에게 최신 휴대폰을 제공하는 대대적인 이벤트를 벌인다.

또 월 1만원에 10만원 상당의 데이터통화를 제공하는 ‘데이터 퍼펙트 정액제’ 출시 계획을 당초 5월에서 앞당겨 4월 1일 조기 출시한다.

지난 3월 3일 시작한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 예약가입 결과 3월 27일 까지 10만 4천여 명이 예약가입 했다.  특히 실제 시행을 앞둔 최근에는 고객의 관심이 높아져 일 평균 1만 여명이 예약가입 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는 가족으로 등록만 해도 가족구성원의 가입기간 합산 연수에 따라 기본료를 최소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해주고, 가족간 통화료는 50% 할인해주는 가계통신비 절감을 위한 획기적 가족할인제도이다.

또, SK텔레콤 고객은 월 정액 1만원인 ‘데이터 퍼펙트 정액제’에 가입하면 10만원 상당의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고, 무료통화량 소진 이후에는 고객이 스스로 데이터 요금을 충전을 통해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 퍼펙트 정액제’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6월 말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입 후 3개월 간 국내 무선데이터 통화(인터넷 직접 접속 제외)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