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이색 룸에 실내수영장까지

기다리던 휴가에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며, 모처럼의 여가를 재미있고 여유있게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렇지만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워터파크 보다는 함께 온 이들끼리 오순도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펜션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수영장이 잘 된 곳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어 주목할 만하다. 그리고 평범한 야외 수영장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펜션 스타일에 맞는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수많은 펜션 중에서 특히 경주펜션 '블루365(http://blue365.co.kr/)' 펜션이 눈길을 끄는 것은 아기자기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커플룸에서부터 편안한 느낌의 가족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에 안성맞춤이다.

거기에 블루365펜션은 인근 펜션 중에서는 드물게 4계절 이용 가능한 경쟁력 있는 실내 수영장 시설 뿐만아니라 객실마다 이색적인 고급 스파를 구비해 경주 지역에서 단연 손꼽히는 커플스파펜션이자 수영장펜션으로 자리매김 한 곳이다. 그리고 언제나 깔끔한 청결을 유지하며 특별한 추억도 만들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펜션의 최영희 대표는 '여름철에 수영장을 찾는 손님들이 많은데, 뜨거운 햇빛 때문에 불편을 겪는 분들이 있어 실내에 수영장시설을 만들었다. 손님들이 좀 더 편안하게 휴식과 놀이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여기에 각 객실은 저마다의 매력이 강해 한번 이곳에 머물렀던 이들이라도 또 다시 들려 다른 객실에서 머무는 일이 많으며, 스파를 통해 온 몸의 피로를 푸는 등 경주의 유명한 스파펜션, 커플펜션으로도 손색이 없다. 그리고 펜션 근처에 경주월드, 경주박물관, 해수욕장, 불국사, 석굴암 등의 다양한 명소도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다.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여행의 추억으로 가득한 이 곳에서 멋진 실내수영장과 이색적인 고급 스파를 즐기며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깔끔하게 털어버리는 것은 어떨까.  문의 010-8008-5817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