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허니트리
사진제공 = 허니트리

식품 전문 유통판매 전문기업 허니트리는 기존의 노니 제품들이 지니고 있던 단점을 특허 받은 제조공법(특허등록번호 10-1887671)으로 개선시킨 먹기 좋은 노니주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수 많은 연구를 통해 이미 그 효능이 입증되어온 노니 주스이지만, 발효노니액 액기스 특유의 역한 노니맛과 퀘퀘한 냄새 때문에, 성인도 선뜻 섭취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이었다. 또한 자녀에게 노니를 먹이고 싶어도 입맛이 까다로운 나이대의 아이들에게 노니는 더욱 거리가 먼 식품이었다.

이에 허니트리는 특허 받은 제조공법을 통해 기존의 노니액기스가 가지고 있던 치명적인 단점을 극복한 제품개발에 착수하였고, 천연 허브 추출물인 스테비아를 추가하여 노니의 역한 맛을 효과적으로 잡아낸 허니트리 노니주스를 개발·출시했다.

이미 출시된 맛을 개선한 제품들은 꿀, 설탕, 감미료, 과일즙 등을 믹스한 제품들이 주를 이루지만 허니트리는 적정량의 스테비아만 추가하여 당 섭취에 제한을 갖고 있는 당뇨환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은 “노니는 면역력증대, 항암, 항염, 항산화, 항노화, 피부미용, 당뇨, 고혈압 등에 도움을 주고, 스테비아 고유성분은 당뇨, 지방간 감소, 면역력증대, 심혈관질환, 항염, 항종양 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두 성분이 접목되어 유용성이 배가 되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 허니트리

이에 허니트리 전 대표는 “특허 받은 제조 공법으로 만드는 만큼 노니 원물도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야생 노니만을 고집한다”라고 말하며, “필리핀 다바오산 고품질 노니 이외 물, 보존료 등 어떠한 것도 첨가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예로부터 내려오던 발효노니 착즙주스의 원칙을 고수하여 장시간 발효된 노니를 그대로 착즙한 노니원액만을 사용하였다. 최상 품질의 노니에 음용 편의성까지 갖춘 자신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허니트리 노니주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여러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4월22일부터 30일까지 위메프 푸드위크 (최대 26%)추가 할인을 시작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기념 이벤트, 첫구매고객 2,000원 할인, 스토어찜·톡톡친구 추가시 1,500원 할인, 포토리뷰 2,000원, 일반리뷰 1,000원, 한달 사용후기 이벤트를 통해 쿠폰 및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벤트와 허니트리 노니주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과 제품 구입문의 등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면 된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