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트렌드 위드 미'에 '보석함 쿠션'이 소개됐다. 

화장품 브랜드 코리아나 엘다스는 자사의 신제품인 ‘엘다스 이지톡스 앰플 쿠션’이 KBS joy 뷰티프로그램 ‘트렌드 위드 미’에서 소개됐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4일 방송된 KBS joy ‘트렌드 위드 미’ 코너 ‘너 이름이 뭐니’에서 MC인 가수 소유, ‘오렌지카라멜’ 리지, ‘여자친구’ 소원, 배우 남보라가 입소문이 난 잇템 쿠션을 소개했다. 

트렌드 위드 미 ‘너 이름이 뭐니’는 유튜브 라이브 실시간 방송으로 네 명의 MC가 뷰티 제품을 소개하고, 제품에 네티즌들이 애칭을 붙여주는 코너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가 다른 MC들에게 쿠션의 핵심에 대해 물었다. 이에 리지는 커버력, 소원은 지속력, 남보라는 밀착력, 소유는 한 듯 안 한 듯한 ‘내추럴’을 꼽았다. 

이후 MC들은 방송에서 애칭을 지을 아이템인 쿠션 하나를 꺼내들어 소개했다. 

MC들은 쿠션을 직접 들어 보이면서 직접 평가를 했다. 소원은 쿠션 외관에 대해 “화장대 위에만 있기에는 아깝다. 시선강탈 외출용”이라고 했으며, 남보라는 “스타들의 레드카펫 패션 포인트인 클러치처럼 손에 들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다”고 소개했다. 

또한 소유는 직접 흉터나 간 손에 쿠션을 발라보면서 “손 등 흉터에 발랐는데 자연스러운 톤업이 좋다. 상처가 사라졌다”고 말했다. 남보라는 “손에 발랐는데 밀착력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소유는 "이 쿠션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유가 있다.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보톡스 앰플 한 병이 쿠션에 들어 가 있다"며 "은은한 광이 비치면서 세미매트로 마무리되는 느낌이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코리아나 엘다스 관계자는 "이날 소개된 쿠션은 신제품 엘다스 이지톡스 앰플 쿠션이다"면서 "이 제품은 중국과 면세점에서도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쿠션계의 떠오르는 핫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나 엘다스는 현재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사이트에서 신규회원 대상으로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