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7일 시행하는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정보처리기사, 토목기사 시험 가채점 서비스 및 총평 강의 제공
- 주관처(큐넷)보다 1시간 30분 빠르게 합격 예측…시험 종료 30분 후 가답안 공개

사진 = 커넥츠 자단기 ‘제 2회 정기 기사시험’ 가답안 제공 서비스
사진 = 커넥츠 자단기 ‘제 2회 정기 기사시험’ 가답안 제공 서비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자단기’와 전기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전기단기’가 오는 27일 시행되는 ‘제 2회 정기 기사시험’에서 주관처 큐넷보다 1시간 30분 빠른 가답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채점 서비스는 시험 당일인 27일부터 5월 1일까지 5일간 무료로 제공되며, 27일 치러지는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정보처리기사, 토목기사 등 총 4개 시험 분야에 한해 실시된다.

자단기와 전기단기는 시험 종료 30분 후인 12시 30분부터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할 계획이다. 수험생들은 전기단기, 또는 자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답안을 입력하면 예상 점수 및 합격 예측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전기기사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시험 종료 직후, 전기단기 대표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시험 총평도 만나볼 수 있다.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후 가채점 서비스를 이용하고 당일 후기 댓글을 등록하는 회원 모두에게 불고기 와퍼를 제공하고, SNS 또는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알리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등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시험 후기를 등록하면 14명을 선정해 아웃백 상품권, BHC치킨,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커넥츠 자단기 관계자는 “자단기와 전기단기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채점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험생들로부터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전국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위해 시험에 최적화된 최상의 서비스와 체계적인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커넥츠 자단기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해 시험 당일 응시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자격증 사이트 1위를 꼽히고 있다. 커넥츠 전기단기는 전기 관련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최단 기간 필기와 실기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전기자격증 필기 및 실기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커넥츠 자단기와 전기단기의 가채점 서비스 누적 이용자 수는 1만 6천여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