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전문기업 아이온시큐리티가 지난 18일 최신 보안위협 대응과 네트워크 보안 전략 확장을 핵심 주제로 한 보안 컨퍼런스 ‘스케일링 네트워크 시큐리티’에 참여하였다. 

‘스케일링 네트워크 시큐리티’는 산업 보안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보안 위협 대응과 네트워크 전략 확장을 주제로 한 행사이다.

아이온시큐리티는 '쉽게 하는 보안'이라는 주제로 침해사고 분석 및 대응, 취약점에 대비한 정책 수립 강화 등에 대한 내용을 실제 사례를 통해 다뤘다. 특히, 웹방화벽 DeepFinder(딥파인더) 적용 사례를 통해SQL 인젝션 침해사고 조사 및 분석 프로세스를 소개하였다.

세션을 진행한 이혁재 팀장은 “아이온시큐리티는 장비 리스크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보안솔루션 정책수립 강화를 도입하였고, 자체 개발한 ESM과 모바일 환경을 고려한 MYPAGE(고객 페이지)를 연동하여 이력 확인 및 서비스 이용 정보 등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온시큐리티는 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 보안 관제 서비스를 특징으로 하는 보안서비스 뿐 아니라 보안컨설팅, 오피스 보안 영역까지 24시간 365일 원격 관제를 통해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기업이다. 

아울러 현재 아이온시큐리티는 고객을 대상으로 웹 취약점 스캔, 시스템취약점 스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온시큐리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