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4 16:20 (토)
백아영, 시어머니의 '돈,돈,돈' 그 충격적 비밀은?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백아영, 시어머니의 '돈,돈,돈' 그 충격적 비밀은?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 정진욱
  • 승인 2019.04.25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사진=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5일) 밤 방송되는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며느리 백아영의 시어머니의 '돈,돈,돈' 그 충격적 비밀이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시댁 짐 정리에 나선 전업주부 며느리 백아영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시댁 이불을 들고 빨래방으로 향한 아영과 시부모님! 빨래방에 도착한 아영은 능숙하게 이불을 분류해 세탁기에 넣는다. 

 

시아버지는 열정적으로 이불을 밀어 넣으며 아영을 거들지만, 빨래방을 신기해하면서도 못마땅하게 바라보던 시어머니는 아영에게 세탁 비용을 물어보고, 본격적인 빨래가 시작되자 “돈이 돌아가네! 우리 오정태 돈이 돌아간다!”라며 노골적으로 속마음을 표출해 아영을 당황하게 한다. 

계속되는 시어머니의 ‘돈, 돈, 돈’ 이야기에 갑자기 시어머니의 비밀을 말하기 시작한 시아버지! 아영을 기겁하게 만든 시어머니의 충격적 비밀은 무엇인지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오늘(25일) 오후 8시 55분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