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회사, 개인 각각 1팀씩 선정, ‘AJ렌터카 48시간 무료이용권’ 증정

봉사활동 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여부 상관없이 매월 중복지원 가능

AJ렌터카(사장 반채운)가 봉사활동 목적으로 차량을 필요로 하는 법인과 개인(단체)에게 차량을 무료로 제공하는 ‘2014 에이제이 엔젤 서포터즈(AJ Angel Supporters)’ 사회공헌캠페인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AJ렌터카는 지역에 상관없이 전국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도움의 손길을 주는 봉사활동을 장려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 회사는 법인, 개인(단체 포함) 매월 1팀씩 선정해 AJ렌터카 48시간 무료이용권을 지원한다. 법인에게는 승합차량을 개인(단체)은 인원에 따라 차종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사회공헌캠페인은 4월부터 진행되며 매월 말일까지 신청된 사연을 통해 선정한다. 선정된 팀은 매 익월 7일에 AJ렌터카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연락된다.

회사와 개인(단체)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AJ렌터카 공식블로그(blog.naver.com/ajnyou)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그 동안 진행했던 활동 사진과 간단한 봉사동호회 소개글을 작성하면 되며, 선정여부에 상관없이 중복지원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회사는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나눔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행복한도서관재단과 함께하는 ‘도서나눔캠페인’을 통해 2010년 이후 출판된 도서를 가져오면 현장에서 대여료 2,000원을 할인하며, 헌혈증을 기증하면 차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레드엔젤스캠페인’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진행하고 있다.

AJ렌터카 홍보팀 오은영팀장은 “회사 전직원이 연 2회씩 개인,단체로 봉사활동을 진행하면서 실제 느꼈던 어려움들을 토대로 이번 캠페인을 발전시켰다"며, “향후에도 누구나 부담 없이 장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나눔 문화가 생활화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