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태반전문 기업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의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가 63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하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에 장당 6천원 상당의 태반 마스크팩 2,000장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마스크팩은 와인 마켓과 디너에 입장하는 모든 이들에게 2장씩 제공된다. 또한 럭키 드로우를 통해 플라레세타 BB크림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마스크팩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식약처 인증을 받은 화장품으로 영양과 수분이 풍부해 보습 관리에 뛰어나다. 또한 태반에는 각종 비타민 조성분들과 아미노산, 펩타이드가 들어있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진행중인 63컨벤션센터 와인 마켓 플레이스에서는 소믈리에가 선정한 250여종의 와인을 최대 60% 할인가로 즐길 수 있으며, 추천 와인리스트를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다. 또한 와인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한 와인은 63레스토랑의 전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현재 진행중인 플라레세타 태반 마스크팩 증정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열린다. 와인 마켓은 오후 12시부터 10시까지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뷔페 디너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