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리조트속초 워터파크
사진 = 롯데리조트속초 워터파크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롯데호텔은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부담을 줄이는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깜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5월 4일로 예정된 롯데월드타워의 불꽃축제를 기념해 내놓은 ‘Milky Way Night(밀키 웨이 나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해당 패키지 외의 롯데호텔월드 공식 패키지 상품과 함께 예약해 2박을 연이어 투숙할 시 총 금액의 20%를 할인해준다.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불꽃축제를 아이들과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밀키 웨이 나이트 패키지 중 디럭스룸을 제공하는 ‘스카이(Sky)’형은 54만원, 스위트룸을 제공하는 ‘오로라(Aurora)’형은 100만원부터 시작한다. 롯데월드타워를 바라보는 호수 전망 객실을 제공해서 하늘로 쏟아지는 불꽃을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공통 특전으로 호텔 주차장에 마련된 별도의 관람장소에서 무제한 생맥주 및 카나페를 맛보며 불꽃축제를 즐길 수도 있다. 오로라형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중식당 도림의 2인 디너가 추가되어 불꽃축제에 보다 가까워진다. 조식 및 롯데월드타워 기념품도 공통 특전으로 제공한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가격.

롯데호텔제주는 ‘러브 마이 패밀리(Love My Family)’ 프로모션으로 가족 고객들의 특별한 식사를 만든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레이크 플라자에서 선보이는 어린이날 특선 점심 뷔페에서는 흑돼지 자장면, 랍스터 떡볶이 등 어린이가 좋아하는 메뉴들을 내놓을 예정이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0일부터 31일까지 어린이 고객들의 브런치, 디너 뷔페 요금을 50% 할인해주는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어린이 브런치 뷔페가격은 3만8천원에서 1만9천으로, 디너 뷔페는 5만7천원에서 2만8천5백원으로 대폭 인하된다. 어린이는 만 4세~만 12세 기준이며 세금 및 봉사료 포함 가격.

롯데호텔울산은 5월 4일부터 이틀간 호텔 내 식음업장인 페닌슐라와 도림을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 비치타월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5월 30일까지 한달 동안 객실 1박과 함께 곰인형 롯데호텔 로비 베어와 키즈 워시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도 이용 가능하다. 16만 4천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울산 시티투어버스 3인권(성인 2, 어린이 1)까지 제공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가격.

롯데리조트부여에서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하루종일 끊이지 않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무료로 진행한다. 5월 4일부터 5일까지 대규모 마술쇼인 ‘판타스틱 매직쇼’가 개최된다. 대규모 마술 장치를 활용한 일루젼 마술, 레이져쇼, 버블쇼 등 화려한 볼거리가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페이스페인팅, 키다리 삐에로와의 포토타임, 말랑카우의 객실 깜짝 방문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이벤트들이 리조트를 어린이들을 위한 거대한 놀이터로 만들 예정이다. 롯데리조트속초는 같은 기간 워터파크에서 버블쇼와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눗방울을 이용한 다양한 액티비티로 동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5월 4일부터 5일까지 롯데리조트는 러브 마이 패밀리 패키지를 내놓는다. 객실 1박과 함께 2인 조식과 워터파크용 L-튜브 중에서 특전을 고를 수 있는 롯데리조트부여의 선택형 패키지는 24만원, 두 가지 모두 포함하는 올인클루시브형은 28만원부터이다. 롯데리조트속초는 객실 1박과 2인 조·석식, 2인 워터파크 이용(성인), L-튜브 대여 서비스까지 모두 59만 4천원부터 제공한다. 세금 포함 가격.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