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5월 가정의 달 맞아 4명 이상 야시장 방문 사진 올리면 특산물 증정

▲ 하동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동공설시장 안에 있는 섬진강두꺼비야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통큰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일리그리드=최효정 기자] 하동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동공설시장 안에 있는 섬진강두꺼비야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통큰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5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 두꺼비야시장을 방문한 뒤 대형 두꺼비 캐릭터조형물 앞에서 4명 이상 인증샷을 찍어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군은 인증샷을 보낸 사진 중 가장 화목해 보이는 관내 10팀·관외 10팀 등 모두 20팀을 뽑아 하동시장번영회가 제공하는 3만원 상당의 지역 특산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31일 군청 홈페이지 새소식란과 하동문화관광 홈페이지 새소식란을 통해 발표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와 경제전략과 일자리창출담당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군은 앞서 지난 3월 23일 하동공설시장 어시장 인근에 섬진강두꺼비야시장을 개장해 오는 10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 야시장을 찾는 주민과 관광객에게 하동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야시장에서는 대롱 치즈스틱, 재첩국, 베트남 요리, 타코야끼, 감자튀김, 핫도그, 매운닭발, 녹차 통닭, 전, 잡채, 순대, 회, 녹차 아이스크림, 도토리묵, 매실엑기스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제 액세서리, 한지공예품, 전통염색 등의 공예품도 구입할 수 있고, 사주명리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