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7 13:59 (화)
LG생활건강, 궁중예술의 美 담은 ‘후 환유 국빈세트’ 선보여
LG생활건강, 궁중예술의 美 담은 ‘후 환유 국빈세트’ 선보여
  • 이준호
  • 승인 2019.04.3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 이재만 화각장의 화각공예와 박문열 두석장의 봉황경첩 적용
사진 = LG생활건강 '후 환유 국빈세트'
사진 = LG생활건강 '후 환유 국빈세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실에서만 누렸던 궁중예술의 극치를 담은 국빈을 위한 명작 ‘후 환유 국빈세트’를 출시했다. 
 
‘후 환유 국빈세트’는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 109호 이재만 화각장의 화각 공예와 64호 박문열 두석장의 봉황 경첩이 만나 ‘왕후의 경대’로 탄생한 ‘후’의 시그니처 작품이다. 상서롭고 고귀한 뜻을 지닌 봉황 열쇠로 사계절의 평안을 기원하는 매난국죽이 새겨진 문을 열면, 왕후가 간직했던 로얄 헤리티지의 결정체인 ‘환유’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레드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된 국빈세트에는 환유보액, 환유고, 환유진액, 환유동안고까지 후 ‘환유’라인의 4개 제품을 모두 담아 고귀한 품격과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후 환유 국빈세트’는 5월 초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열리는 ‘왕후의 비밀전’에서 전시를 시작으로 국·내외 행사에서 선보이며 궁중화장품 브랜드로서 ‘후’의 이미지를 높이고 동시에 한국 궁중예술의 미(美)를 전파할 계획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영롱하게 빛나는 황금봉황이 불멸의 아름다움의 세계를 열어준다는 의미를 담아 찬란한 아름다움을 품은 황금 빛 봉황열쇠와 자물쇠 디자인의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함께 선보였다. ‘환유고’는 고귀한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인 천연산삼전초 성분에 귀한 한방 원료가 더해진 피부를 위한 명작 크림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