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커플들의 필수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하며 인기

연일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도심 속의 쉼터를 찾아 그 동안 쌓인 피로를 풀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굳이 시간을 내 교외로 떠나기 보다는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는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려는 것이 그 이유.

그 중에서도 다양한 마시지 서비스는 피로회복을 비롯한 혈액순환 등에도 도움을 줘,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 함께 서비스 받고자 하는 이들도 무척 많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젊은이들이 많은 부산지역에서는 부산마사지, 부산타이마사지, 부산태국마사지, 부산커플마사지, 부산해운대마사지 등을 검색하는 이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수준이다.

100평 규모의 부산 태국마사지 전문점 ‘타이전통황실마사지’(http://www.hsthai.co.kr)는 피로회복 및 혈액순환은 물론 피부미용이나 근육통 완화 등에 효과가 좋아 커플들의 인기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는 것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이색적인 경험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즐겨 찾는 장소이다.

싱글룸, 커플룸, 패밀리룸을 완비하는 등 편안한 쉼터가 되기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서비스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마사지 후 바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어 도심 속의 넓고 아늑한 쉼터를 찾는 이들에게 제 격이다.

게다가 지속적인 이벤트를 병행해 합리적인 가격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역시 큰 장점. 족욕, 얼굴팩, 전신타이, 등아로마, 스톤테라피, 스트레칭에 이르는 커플 마사지 C/A코스는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14만원 현금가로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예약 후 선입금시 1만원 상품권의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비용에 대한 부담도 한층 줄일 수 있다.

그 밖에도 전신타이테라피를 비롯한 황실타이테라피, 황실아로마테라피, 커플스페셜, 황실스페셜 마사지 등 프로그램 구성이 다양해 개인이 선호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좋다. 또한 부산의 유명한 불꽃축제 기간이면 추가비용 없이 기존 가격 그대로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는 불꽃축제를 즐기며 마사지도 함께 서비스 받을 수 있어 해마다 찾는 이들이 많다.

바쁜 일상 가운데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고자 마사지전문점으로 발걸음을 돌리는 현대인들. 그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쉼터 같은 마사지는 찌든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다시 활력과 건강한 삶을 되찾아 줄 재충전의 의미가 아닐까. 문의 051-865-0114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