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무크랜드'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무크랜드 온라인 모의고사는 출제경향을 반영한 엄선한 문제들로, 출제경향에 대한 감을 익히고 수험 준비시기에 따른 출제 난이도를 반영한다. 

또한 수험생들이 실제 시험과 동일한 방식으로 응시해 실제 시험에 적응할 수 있도록 훈련하며, 응시 후 점수뿐만 아니라 문제와 해설지까지 제공한다. 거기서 그치지 않고 모의고사 응시생 대상 전체통계 및 개인통계를 제공해 객관적인 실력진단이 가능케 한다. 

현재 무크랜드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는 총 6회 진행 예정으로 이번년도 9월까지, 한 달에 한 번씩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5월에는 5월 2일부터 16일까지 약 15일간 응시할 수 있고, 전체통계는 5월 22일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재 해당 모의고사에 응시한 회원들에게 무료로 통계자료를 제공하고 유료로 판매되는 봉투모의고사 1회분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해설강의는 단과반에서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통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무크랜드 무료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이 이론과정 각 단원별 강의를 수강한 후 온라인 모의고사를 풀며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게 학습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라며, “추후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이 많이 틀리는 문제나 부족한 이론에 대해 다시 상기시킬 계획”이라 전했다. 

한편 무크랜드는 현재 이론과정, 단기속성과정, 기출문제과정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강의와 합격장학금의 큰 혜택을 지급하는 무크랜드는 자사의 컨텐츠 우수성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굿콘텐츠서비스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무크랜드를 운영 중인 ㈜유비온은 2010년 이후 한국 HRD 대상 5회 수상의 영예를 거머쥐며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