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까지 체크인 하면 최대 3만원 할인
- 전국 1만개 이상 펜션 데이터에서 추출한 자녀와 함께 숙박하기 좋은 최적의 펜션 정보 제공

사진 = 야놀자 가족여행객 위한 펜션
사진 = 야놀자 가족여행객 위한 펜션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어린이날 연휴 가족여행객을 위해 할인쿠폰, 포인트 무한적립, 추천 펜션 정보 등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펜캉스(펜션+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회원이라면 야놀자가 마련한 할인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최근 ‘슈퍼위크’를 맞아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7종 할인쿠폰을 전 회원에게 일괄 지급한 바 있다. 회원들은 본 쿠폰을 사용해 야놀자에 등록된 펜션 및 풀빌라를 실속 있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슈퍼위크’ 할인쿠폰은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달 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가 추천하는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추천펜션' 정보는 가족 나들이객에게 유용하다. 현재 야놀자에는 전국 1만 개 이상의 펜션 및 풀빌라가 등록돼 있다. 이는 국내 최다 등록 건수로 야놀자는 해당 데이터들을 통해 어린 자녀들 또는 부모님과 함께 묵기 좋은 펜션과 풀빌라를 추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야놀자는 펜션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한 '지금 가기 좋은 글램핑&카라반', '인생샷이 가능한 펜션',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펜션', '스파가 예술인 펜션' 등 맞춤 숙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야놀자가 제공하는 10% 포인트 무한적립 '초특가 이벤트'도 빼 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5월 한달 간, 이용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본 이벤트는 국내 최고 할인율을 자랑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펜션이나 호텔, 게스트하우스는 물론 레저/티켓 구매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아 경제적 부담이 큰 만큼, 야놀자가 마련한 할인혜택과 추천펜션 정보들을 이용해 가족들과 알뜰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