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무그늘 독서실 내부 전경
사진 = 나무그늘 독서실 내부 전경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광주 북구의 프리미엄 1인실 독서실인 나무그늘 독서실(대표 엄설화)은 취준생 및 수험생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활력을 더하고픈 마음으로 5월 9일부터 원두커피머신자판기를 도입해 무한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나무그늘 독서실은 차별화 된 넓은 1인실과 1인실과 같은 커튼 방식의 다인실로 자기만의 학습 공간 확보로 이용할 수 있는 독서실이다. 독일식 최고급 프리미엄 사운드마스킹-존 설치로 집중력 향상을 이끌어 낼 수 있고 최신인테리어 시설 및 뇌파자극 에코 LED 스탠드 조명을 사용해 학습효과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태양은 일출에서 일몰까지 매 순간마다 변화하는 빛의 파장을 가지고 있으며 변하는 빛의 파장에 따라 좌뇌와 우뇌의 기능별 대뇌피질을 자극하는 정도가 각기 다른데 착안해 이러한 태양의 물리적 파동현상을 에코LED 조명에 응용, 수험생의 뇌를 고르게 발달시켜 종합적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나무그늘이란 상호답게 130여개의 실내정화용 화분을 설치해 자연적인 공기정화를 통한 쾌적하고 조용한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넓은 PC 인강룸과 스넥카페&휴게룸을 완비하여 다양한 티백차와 보온통에는 보리차를 항시 준비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화장실에는 비데를 설치하여 학습자의 편의시설도 갖춰놓고 있다.

나무그늘 독서실 엄설화 대표는 “학습효율 증진과 육체적인 피로감을 최대한 낮출 수 있도록 친환경 자재와 수험생의 뇌를 고르게 발달시켜 종합적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뇌파자극 에코 LED스탠드를 사용해 친환경 인테리어 공간과 최적화된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무더운 여름을 준비하는 마음에서 냉동실의 얼음 또한 무한으로 제공하여 시원한 음료를 마음껏 드실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고 편리하고 조용한 차별화 된 최신시설의 학습장소를 제공하여 수험생과 취준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친절한 미소로 최상의 서비스로 학습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나무그늘 독서실의 이용문의 및 예약 등은 114 대표전화 및 블로그 등을 이용하면 된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