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달러화(USD) 수시입출식 저축성 예금(MMDA) 신규 시 연 1.8% 금리 제공
- 미달러화(USD) 보통예금 신규 개인손님 대상 매월 하나머니 3만원 증정

사진 = KEB하나은행 더(+)하기 외화예금(USD) 신규가입 이벤트
사진 = KEB하나은행 더(+)하기 외화예금(USD) 신규가입 이벤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 입출금이 자유로운 미달러화 외화예금 신규가입 손님께 높은 금리 및 하나머니 경품을 제공하는 '더(+)하기, 외화예금(USD) 신규가입'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5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 기간 중 미달러화(USD) 수시입출식 저축성 예금인 수퍼플러스(MMDA)를 신규 시 단 하루만 예치해도 연 1.8%의 높은 금리를 드리며, 미달러화(USD) 보통예금을 신규하는 손님 중 월말 기준 미화 1천불 상당액의 잔액을 유지하는 개인 손님들에게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3만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의 증정 대상 손님은 신규가입일의 익월 20일 KEB하나은행 인터넷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환율변동성이 많은 시기에 환테크를 목적으로 한 미달러화(USD)에 대한 수요 증가가 예상되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손님들이 원화예금 수준의 높은 금리는 물론 환율 상승 시 환차익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함께 경품당첨의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국내은행 최대인 전세계 24개국 127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외국환 전문은행이자 글로벌 은행으로서의 위치를 견고히 하고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