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도도아카데미

세종대학교 광개토홀에서 “International Nail Show 2014” 가 성황리에 열렸다. International Nail Show는 네일아트 대회중에서는 가장 유명하고 규모가 큰 대회로 알려져있다. 네일아트를 전공하는 전공자들에게는 꼭 한번쯤 International Nail Show에서 상을 받고 싶은게 꿈이라고 말할 정도로 명망있는 대회라고 할 수 있다.

이번 International Nail Show 2014의 주제는 나라사랑을 주제로 여성이 지키는 독도라는 뜻깊은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에 참가했던 도도아카데미측의 한 수상자는 ‘네일아트를 통해서 나라사랑을 표현해볼 수 있다는 것이 새롭고 흥분되는 경험이라 밝히며 더욱 더 다양한 네일아트로 나라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을 고민해봐야겠다“고 밝혔다.

도도아카데미는 이번 대회에서 적은 참가자로 참가하였지만, 참가했던 대부분의 참가자들을 수상을 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대회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는 그랜드슬럼까지 이루어내는 쾌거를 보여주어 다른 참가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다.

그랜드챔피언이란 네일케어와 기술종목의 점수를 합산해서 최고점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진주 도도아카데미의 박가을양이 고등부 그랜드챔피언을 거머쥐는 이변을 토해냈다. 그랜드챔피언이 된 박가을양은 ‘일찍부터 네일아트에 관심을 가지고 도도아카데미에 수강하여 배우는 중이었는데 대회에 참가하여 이런 상까지 받게되서 너무 기쁘다고 말하며, 도도아카데미측과 수준높은 교육을 해준 도도아카데미 강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기쁨을 나타내었다.

도도아카데미측 ‘한오창 이사는 참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수강생들에게 외국 수입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여 강의하는등 모든 강사진들이 열심을 내서 강의하고 있는데, 이러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참교육에 매진하겠다는 뜻을 밝혀왔다.

이번기회를 통해 더 많은 네일아트 지망생들에게 참 교육의 기회를 열어주는 도도아카데미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