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가맹점들이 전국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중에, 지난 3월에 오픈한 하우스터디 하왕십리 독서실이 지역 내 최고의 독서실로 평가 받으며 다시금 하우스터디의 창업 노하우가 재조명 받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하왕십리 독서실과 같은 독서실창업 및 스터디카페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하우스터디 하왕십리독서실은 신당동과 하왕십리 중간 경계선상에 있는 독서실로, 이쪽 지역의 레미안, 자이, 아이원, 극동 아파트 등 8천여 세대에 이르는 주거 지역 한복판에 위치해 있다. 

이러한 지리적인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게 된 계기는 역시 하우스터디의 다년간 프리미엄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를 창업한 노하우로 최적의 장소를 찾아내는 기술이 제대로 적중했기 때문이다. 또한, 하우스터디 하왕십리 독서실은 수원 영통2독서실, 용인 김량장독서실, 수원 망포독서실을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가 추가적으로 개점한 곳으로써 위치 선정은 물론 독서실 인테리어까지 프리미엄 독서실로써 관심 받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한 것이다.

하우스터디가 이런 좋은 평가를 받는 데에는 좋은 위치만이 전부가 아니다. 하우스터디는 이런 입지 선정서부터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테리어까지 창업에 관련된 일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지속적인 경영을 위해 다양한 교육 서비스 업체와의 협약을 통한 질 높은 교육컨텐츠를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들을 위한 대표적인 교육 서비스로 모르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Q&A 서비스인 ‘콴다’, 학습 플래너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도아줌’ 서비스, 수능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리온’ 웹 메거진과 멘토링 등을 이곳 하왕십리 독서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학생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와 대학생이나 성인들을 위한 취업, 자격증 시험 공부를 위한 교육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앞으로도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발판 삼아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가맹점을 전국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