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자연스럽고 은은한 장미 꽃잎의 컬러를 담아,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마몽드의 아이팔레트
사진 = 자연스럽고 은은한 장미 꽃잎의 컬러를 담아,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마몽드의 아이팔레트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자연스럽고 은은한 장미 꽃잎의 컬러를 담아,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 메이크업,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는 장미 꽃잎으로 물든 포인트 컬러, 그윽한 눈매를 표현해주는 음영 컬러, 영롱함과 화사함을 부여하는 글리터 컬러의 조합으로 다채롭게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터치하는 순간 선명한 컬러감이 발색되며, 브러시로 블렌딩해주면 스며들 듯 풍부한 그라데이션이 완성된다. 벨벳 터치감의 장미 꽃잎 텍스처를 적용해, 가루 날림 없이 오랜 시간 가볍고 매끄럽게 밀착된다. 

또한, 야생 장미 꽃잎에서 추출한 로즈힙오일과 비타티로즈(VITA TEA ROSE)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1호 로즈 부케와 2호 폴른 로즈로 출시되며, 저마다 장미 꽃잎 컬러를 5개씩 담아냈다.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