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묵히 준비를 해온 자에게는 빛이 비춘다라는 말이 있다.

지난 3월 그랜드 오픈 이후,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고객 대상 이벤트로 관련 업계 및 이용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SS-NEO(이하, 에스에스네오)가 그 예이다.

에스에스네오는 블록체인 기반의 안전한 에스크로(ESCROW) 시스템을 갖춘 가치 고정형-유동형 디지털 자산 교환 플랫폼으로, 투명한 운영과 안전한 거래(교환)의 장을 제공하여 대중에게서 신뢰를 이끌어 내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에스에스네오는 다양한 산업군의 서비스 플랫폼과의 범용성이 높아 ‘통합 비즈 포털’로서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는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플랫폼의 확장 사업을 기획·운영하는 주식회사 INK(이하, ㈜아이앤케이)의 첫번째 프로젝트이다.

㈜아이앤케이는 고객과의 신뢰와 신기술의 대중화를 최우선의 과제로 보고 있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대한 많은 사용처를 제공하는 것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그리고 이는 올해 상반기 오픈 및 에스에스네오와 연동 예정인, 농·수·축 특산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SS-Shop’(이하, 에스에스샵)에 녹아들어 있다.

SS-NEO 사이트 메인 페이지 : SS-SHOP 홍보

에스에스네오는 지난 2월 2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4차 산업 혁명시대 미래 신기술과 지역경제 활성화 컨퍼런스’에 전시 부스를 운영하였는데, "에스에스샵의 지역거점센터의 첫 출발지인 호남지역을 직접 방문하여 입접업체 및 이용고객들에게 사업의 취지를 알리겠다는데 의의가 있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스에스네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5월 9일(목)부터는 기존 고객 및 많은 대중과의 소통을 위해서 회사 내방 행사인 ‘Weloming day’(이하, 웰커밍 데이)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정기행사로 자리잡을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NEO Welcoming Day(웰커밍 데이)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