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제주여행 핫플레이스로 KBS 배틀트립 '뉴이스트편' 채널A 아빠본색 '가수 박학기편'등에서 소개된 장소

▲사진=2018년 제주여행 핫플레이스로 KBS배틀트립 '뉴이스트편' 채널A 아빠본색 '가수 박학기편' 캡쳐
▲사진=2018년 제주여행 핫플레이스로 KBS배틀트립 '뉴이스트편' 채널A 아빠본색 '가수 박학기편' 캡쳐

[데일리그리드=정정환기자] 

- 제주도의 핫플레이스, 숲속 LED 공원+푸드트럭 야시장+벼룩 야시장+야외 PUB 등 체험 
- 아메리카노 커피 (or 콜라/사이다) 증정 (1인/1잔) 특전 제공

▲사진=진에어 야놀자 패키지
▲사진=진에어 야놀자 패키지

국내,외 테마전문여행사 '힐링투어라'인에서 무르익는 봄의 길목에서 제주 이색 테마여행인 진에어를 타고 떠나는 '제주 야(夜)놀자 패키지여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상품은 서울 김포공항을 출발해서 이제 국제허브공항으로 거듭나고 있는 제주국제공항을 통해 제주의 핫플레이스및 유명관광지를 찾아 떠나는 이색 제주도 2박3일여행 이다.

우리나라 전 국민이면  누구나 가보고 남국의섬 제주도 그중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장소를 찾아 직접 체험해보고 더불어 제주의 유명관광지를 한번에 돌아볼 수 있는 획기적인 여행이라고 할수있다.

그동안의 제주 패키지여행과 차별화한 상품으로 기획 되었으며 특히, 제주 유명 관광지와 더불어 제주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2018년 TV예능프로에도 소개되어 유명해진 지역을 함께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다. 

특히, 이번에 야심차게 추가된 제주 핫플레이스인 'LED공원 및 야시장 투어'는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곳으로 제주 핫플레이스지역 여행상품화의 일환으로 기획되어 '제주의 밤을 탐하다'라는 주제로 첫날 짧은 제주도 여행의 부족함을 20시까지 연장하여 충분한 여행일정 구성하였다.

▲숲속 푸드트럭 존 및 벼룩 야시장
▲숲속 푸드트럭 존 및 벼룩 야시장

① 숲속 푸드트럭 존 & 벼룩야시장 [운영시간 18:00~24:00]은 칠면조 다리,양꼬치,월남쌈,흑돼지요리,해산물 꼬치류,큐브스테이크 등 18대 푸드트럭 운영하여 여행의 출출함을 달래줄 것이다.

▲사진=제주 LED 공원
▲사진=제주 LED 공원

② 오색불빛의 LED공원은 온통 공원 모든곳이 포토라인이며, 각자 조금씩만 연출하면 인생사진을 특템할 수 있어 유명해진 곳이다.

▲사진=비어존
▲사진=비어존

③ 비어존은 각종 푸드트럭에서 구매한 음식을 맥주와 함께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가족,연인들에게 딱 어울리는 곳이다.

④ 실내식당은 제주특산 돼지고기,고기국수,초밥 그리고 커피숍을 운영하여 다양하게 고객들의 취향저격을 위해 마련된 곳이다. 그리고 야시장의 이 모든 업장은 오직 '진에어 연합 제주야놀자PKG' 지정업체로 안내 플랜카드도 설치하였다.

또한, '제주 야(夜)놀자' 고객들의 야시장 투어 종료 20시 이후 각 호텔로 고객분들 이송하여 드리는 서비스로 시행하고 있어 고객맞춤형 테마여행이라고 할수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주 야(夜)놀자 패키지여행'의 1인 여행요금은 각 등급별 숙박 호텔마다 상이한데, 167,000원-이화호텔 / 190,000원-엠버호텔 / 201,000원-휘슬락호텔(준특급) / 230,000원-제주칼호텔(특1급) 등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수 있다.
 
힐링투어라인의 이장현이사는 "이번에 기획된 제주상품은 대한항공 자회사인 진에어와 제주의 각 유명 호텔들과 연합해 기획된 상품으로 그동안 밋밋한 제주여행에 싫증을 느껴었던 고객들을 위하여 탄생하였고 제주도의 핵심관광지는 물론 작년부터 핫플레이스로 유명해진 제주 밤문화를 제대로 느낄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 2019 진에어로 떠나는 제주 야(夜)놀자 패키지여행 2박3일 주요 핵심일정 소개

▲사진=한라수목원
▲사진=한라수목원


[1일차] 김포출발(13시이후)-민속자연사박물관-한라수목원 및 광이오름 트래킹-제주 야(夜)놀자 투어 ☞ 폭우 대체코스 : 수목원 테마파크 [아이스뮤지엄, 3D착시아트, 5D 입체영상]

▲사진=더마파크(조랑말승마체험)
▲사진=더마파크(조랑말승마체험)

[2일차] 카멜리아힐-외돌개(올레7코스)-관광농원(석분재.감귤.버섯농장 한라산특용작물 재배농원)-중식(한식부페)-새섬 & 새연교 (미니 올레코스 체험)-더마파크(마상 공연)

▲사진=성읍민속보전마을
▲사진=성읍민속보전마을

[3일차] 에코랜드 테마파크-성읍민속 보전마을-중식(흑돼지주물럭+좁쌀막걸리)-커피족욕(블루마운틴 커피 박물관)-광치기 해안-해녀촌(제주해녀가 직접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슴)-제주출발(20시이후)

여행시 포함사항은 입장료, 차량료, 안내료, 중식2회 등이며 불포함사항은 가이드/기사 경비(전일정 1인/10,000원-현장직불),석식2회,선택관광(옵션),여행자보험 등이다.

추천 선택관광은 제2일차에 서귀포잠수함 or 서귀포유람선 / 제3일차에 워터서커스쇼 등이 있다.

한편, 힐링투어라인은 2011년 국내.외 전문 여행사로 영업을 시작하여 이 커머스 쿠팡, 그루폰, 위메프 등 유수의 업체와 계약하여 국내여행을 진행 하였고 이후 확장 이전하여 이후 국내 여러 지차제와 협력하여 지방 축제 및 지역관광에 이바지 하였다.
 
현재는 한국관광공사 및 인천관광공사와 공항철도 낙조열차와의 업무제휴로 국내관광 활성화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였고, 지난해부터 해외여행 및 제주도, 내륙 도서관광에 새로운 페러다임을 불어 넣으며 중견 업체로 입지를 넓히며발돋움 하고 있다.

 

▲사진=힐링투어라인 로고
▲사진=힐링투어라인 로고

 

 

<정정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