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최하는 ‘SELLERS SUMMIT SEOUL 2019' 아마존 글로벌 셀링 세미나가 5월 2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터 2층 CREA 라운드홀에서 열린다.

‘SELLERS SUMMIT SEOUL’은 글로벌 셀링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 소상공인들의 해외 수출판로 개척에 도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아마존 코리아 정길수 매니저를 시작으로 더리스(도어로) 이상현 부장, KMMD 김형래 과장, 수퍼비글로벌디자인그룹 김보슬 관계자가 참여해 세미나를 펼친다. 아마존을 통한 해외 수출의 기초방법부터 실제 성공 셀러들의 경험, 노하우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전할 예정이다.

아마존 코리아 정길수 매니저는 ‘아마존 글로벌셀링의 기회와 입점안내’라는 주제로 아마존을 통한 성공 기회 및 입점 과정에서 필요한 세부사항 및 글로벌셀러의 역량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울러 리더스 이상현 부장의 ‘물류와 마케팅 효율화를 통한 미국 아마존 성공하기’, KMMD 김형래 과장과 수퍼비디자인글로벌그룹 김보슬 관계자의 ‘Global Seller Support Project’ 파트1&2가 이어진다. 

KMMD 관계자는 “세미나 후에는 간단한 Q&A 시간도 준비해 보다 많은 참여자의 고민해소에 적극 나설 방침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는 29일 당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다. 선착순 200명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