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0 21:11 (월)
상주시, 야간관광상품 ‘백귀야행’ 선보여
상주시, 야간관광상품 ‘백귀야행’ 선보여
  • 최효정 기자
  • 승인 2019.05.1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귀 분장하고 어디 한번 신나게 놀아볼까
▲ 상주시, 야간관광상품 ‘백귀야행’ 전격 출시

[데일리그리드=최효정 기자] 상주시는 2019년 5월부터 연말까지 운영하는 야간 관광 상품 ‘백귀야행’을 11일 출시했다. 첫 출발을 알린 이번 관광 상품은 6월 8일, 7월 13일에도 선을 보인다. 8월 이후 일정은 추후에 공개한다.

백귀야행은 상주시의 전통이 깃든 왕산역사공원을 시작으로 상주향청, 중앙시장, 왕산장터, 카페, 음식점 등 상주 시내에서 실시하는 미션게임, 퍼포먼스 등으로 주야간에 걸쳐 실시하는 관광 상품이다. 상주시는 이번 신규 관광 상품을 통해 상주시만의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이용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백귀야행은 일반 관광지 투어 형식의 관광 상품과는 달리, 한국형 좀비를 의미하는 야귀 개념을 이용해 귀신 분장을 하고 공포 분위기를 자아내는 의상을 착용하는 등 독특한 콘셉트의 상품이다. 또한 재미와 추억을 제공할 각종 미션게임과 퍼포먼스 타임도 마련해 색다른 여행을 원하는 관광객들에게 호기심과 즐거움을 동시에 줄 전망이다.

백귀야행은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지난 5월 11일 백귀야행 첫 행사를 시행한 결과, 다양한 즐길 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함께해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색다른 광경에 시민과 상인들 또한 큰 관심을 보였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상주시에서 거리 활보 모험여행 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재미, 활력, 추억을 제공할 야간 관광 상품 백귀야행을 통해 신선한 즐거움을 느끼고 이색적인 여행의 추억을 담아가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각각 카카오톡,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