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9 22:01 (금)
제이컴퍼니, 명품 비타민샤워필터로 소비자 공략
제이컴퍼니, 명품 비타민샤워필터로 소비자 공략
  • 김선근 기자
  • 승인 2019.05.1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컴퍼니 명품비타민샤워필터.
제이컴퍼니 명품 비타민샤워필터.

[데일리그리드=김선근 기자] 소비자들에 눈높이에 맞춘 명품의 가치 비타민 샤워필터가 출시가 돼 화제가 되고 있다.

제이컴퍼니는 건강과 미용에 대한 소비자의 트랜드에 발맞춰 친환경캔틀향에 명품 비타민 샤워필터를 출시했다.

비타민샤워필터는 미세먼지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WAA(세계아토피협회), FDA(미국식품의약국), NSF(공중보건표준)로부터 이미 인정을 받았고 확실한 효능의 자신감과 효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검증을 지나 상대적으로 수질이 좋지 않은 동남아국가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수출하게 됐고 친환경 선진국인 일본과 호주 등 수출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도 세우고 있다.

 

제이컴퍼니가 출시한 비타민 샤워기필터의 주요성분은 비타민C, 옥수수전분, 천연 아로마와 색소 그리고 천연글리세린, 우유분말, 달팽이점액, 콜라겐까지 몸에 좋은 구조를 갖추면서 기존에 출시된 제품들과는 다른 차별화 전략을 사용했다.

또한 샤워 중에 생길 수 있는 수돗물 속 녹물과 잔류염소 제거는 기본이고 타 업체엔 적용되지 않은 NSF인증 항균세라믹볼이 물 속 세균에 대한 항균작용을 통해 이물질을 완벽히 걸러준다.

아울러 제피부항산화와 피부보습에 도움이 주며 개인취향을 고려한 복숭아, 레몬, 블랙체리, 라벤더, 청포도, 핑크비치, 머스크, 오가닉(무향) 등 8가지 라인업으로 기존에 제품들보다 한 차원 높은 명품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제이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쇼핑몰 샤워필터 제품 중 곰팡이가 검출돼 소비자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준 사건을 회상하면서 노력의 차이와 판매의 차이의 중요성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제이컴퍼니는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가 샤워라면 그 시간 동안 누려야 할 행복감과 만족감을 동시에 부여하겠다”고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