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에서 시작해 마침내 4세대에 이른 암호화폐는 사용 확장성을 보다 극대화하기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이에 소비 생활에서의 실사용을 목적으로 기획된 골든타임 플랫폼이 확장성과 범용성, 포용성을 바탕으로 그 가치를 실현하며 4세대 암호화폐의 중심으로 나아가고 있다. 

대중의 실사용성을 위해 가치 실현 단계를 세분화해 각 단계별로 Stage Gate Review를 실시하여 사용자와 제공자의 Needs와 당 사의 성과를 정량적으로 평가하고 있는 골든타임은 앞으로 온라인 공간을 시작으로 오프라인까지 그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여 삶에서 가장 밀접하다고 볼 수 있는 소비 생활 영역을 블록체인과 결합해 가장 효용성 있고 현실적인 블록체인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위와 같은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일환으로 현재 보랏빛 거래소에서 ieo를 진행하고 있는 골든타임은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기도 하다. 

이번 ieo 참여 방법은 보랏빛 거래소에서 회원가입 후 추천인코드에 goldemtime을 입력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이 지급되며, 이 가운데 추첨 이벤트에 당첨되는 2인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이더리움과 골든타임토큰이 제공된다.  

한편, 사용자가 소비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기반 지불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든타임은 골든타임 wallet과 거래소가 연동된 모바일 앱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 앱에는 사용자의 암호화폐 거래소 계좌 연동 및 관리, 암호화폐 잔액, 거래내역, 실시간 환율 정보 확인, 생체 및 인증서 등록을 통한 사용자 보안 인증, 사용자 소비 패턴 분석 및 소비 생활 Advice, 사용자에게 가장 유리한 지불화폐 추천 등의 기능이 포함될 예정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