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몸과 마음의 건강까지 챙기는 관리로 울산 내 인기몰이

봄의 기운을 채 느끼기도 전에 벌써부터 여름을 고대하게 만드는 더위가 연일 계속되고 있다. 날이 풀림에 따라 옷 두께가 얇아지는 것과는 반대로 여성들의 새로운 고민이 시작된다. 바로 겨울 내 감춰두었던 군살이 그것. 뿐만 아니라 추운 날씨에 움츠러들었던 허리와 목, 몸 여기저기가 어쩐지 쑤시고 개운하지 않음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다. 다이어트와 체형 교정까지 두 가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할 방법은 없는 것일까?

많은 전문가들이 내리는 공통적인 처방은 바로 ‘운동’이다. 부지런히 몸을 움직여 지방을 연소시키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면 저절로 얻게 된다는 것. 그러나 말만큼 쉽지 않은 것이 바로 운동의 시작일 터, 피곤과 지루함을 이유로 하루, 이틀 미루게 되는 운동과 어느새 흐트러지는 자세를 바로 잡기란 쉽지 않다.

최근 재미와 운동은 물론, 체형 교정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요가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울산에 위치한 ‘s.y핫요가’(http://cafe.naver.com/syhotyoga)는 즐거운 요가 수업을 하는 요가 전문 학원으로 이미 울산 내에서는 큰 인기를 몰고 있다고.
 

이 곳에서는 핫요가 와 메디컬(자세교정)요가, 최근 TV드라마와 연예인들의 탄력의 몸매관리에 비결로 여러 프로그램 방송으로 큰 각광을 받고 있는 플라잉(스카이)요가로 조금은 생소하게 느껴지는 해먹요가까지 함께 배울 수 있다.

전문 자격증을 가진 강사의 꼼꼼하고 세심한 지도를 통해 흔히 말하는 유연성 제로인 초보자들도 재미와 흥미를 유도해 즐기면서 운동할 수 있다. 요가 하면 정적인 운동이라는 편견과 지루함을 깨고 시대의 맞는 짜임새 있는 지도로, 최신 트렌드 운동을 찾던 모든 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래서일까? 체형 교정은 물론이고 다이어트 효과, 몸매의 탄력성까지 체험할 수 있어 울산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건강에 관심 많은 남성 회원들도 수강이 가능하기에 더욱 특별한 곳으로 주목 받는다. 이러한 사랑을 증명이라도 하듯 이 곳 회원들이 모이는 게시판에는 각종 후기 글이 작성되어 있어 더욱 신뢰가 간다.

건강의 시작은 바른 자세에서부터 시작된다는 말이 있듯, 잘못된 체형을 바로 잡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자기 어필이 중시되는 현대 사회에서 아름다운 몸매만큼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것은 없다. 자신을 아끼고 사랑한다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요가를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경험이 될 것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