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월 20일(월)부터 31일(금)까지 안전한 청결제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1주년 100만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겠다는 이념으로 2018년에 출시된 이후로 다양한 여성청결제와 남성청결제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포엘리에가 런칭 1주년과 함께 10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40% 가격 할인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과 백화점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1주년이벤트는 이벤트 기한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바로 자동 응모가 된다. 당첨자는 6월 10일(월)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홍보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이벤트를 공유해 가장 많이 홍보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Y존케어나 이너뷰티를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에게 좀 더 간편하고 안전한 헬스&뷰티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는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이렇게 1주년 경품이벤트까지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보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엘리에는 약산성 폼 타입의 여성청결제 러비레이디와 남성청결제 젠티가이, 정 타입의 여성청결제 와이타민, 속옷에 뿌려 사용하는 여성청결 미니향수 이너퍼퓸, 휴대용 여성청결티슈 와이티슈 등 안전한 청결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