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S컨벤션
사진 = 신도림S컨벤션

[데일리그리드=김선근 기자] 신도림, 영등포, 구로, 여의도, 마포 사방 교통 요지에 위치한 신도림웨딩홀 S컨벤션이 비성수기 파격 세일 프로모션, 일요일 예약 프로모션 등 S컨벤션만의 전략으로 많은 신혼 부부들이 결혼식을 하는 축복의 장을 제공하며 성장해왔다.

구로웨딩홀 S컨벤션의 관계자는 “이때까지 수 많은 커플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것을 축복하는 것을 도울 수 있어서 뿌듯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더욱 치열해질 웨딩홀 경쟁시장에서 가성비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웨딩홀을 업그레이드해 더 많은 사람들을 축복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S컨벤션의 웨딩홀은 웅장하고 현대적인 감성으로 품위 있는 예식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곳곳에서 피어나는 기품과 우아함이 드라마틱한 웨딩을 연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브라이드 룸은 감각적인 생화 데코레이션과 샹드리에로 감각적이고 편안한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올해 여름 리모델링을 통해 하반기에 새로 오픈할 신도림S컨벤션은 기존에 추구하던 이미지와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신랑, 신부에게 품격있는 결혼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련됨을 업그레이드 한 후에도 여의도웨딩홀 S컨벤션은 단독 예식홀 운영으로 축복을 받는 날 번잡하고 시끄러운 분위기 속에서 올리는 혼례가 아닌 심리적으로 만족스러운 결혼식에 귀빈을 초대할 수 있다.

한편 약 200석 규모의 웨딩홀, 궁중 왕실의 혼인을 엿볼 수 있는 폐백실, 대규모의 주차장 완비 등을 구축한 S컨벤션은 신혼 부부들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날을 완벽하게 만들어주도록 돕고 있다.


 

김선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