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사진=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정찬성 (사진=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 밤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에서는 코리아 좀비 '정찬성'의 색다른 모습을 볼수 있다. 정글에서 '귀하게 자란 남자'라며 겁 많은 모습이 나올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식량 확보를 위해 나선 정찬성은 엄현경과 함께 ‘게 사냥’에 출격했다. 그는 게 사냥에 나서기 전 특유의 ‘격투기 스킬로 게를 잡겠다’는 포부를 밝혀 기대감을 갖게 했다. 이에 엄현경은 게를 발견하자마자 바로 정찬성을 불러 “찬성아! 잽을 날려!”라고 외쳤다. 그렇게 이름하여 전대미문의 ‘잽’ 게 사냥이 시작된 것.

하지만 호언장담했던 모습과는 다르게 정찬성은 손가락 마디보다도 작은 게가 물까 봐 무서워서 한발 물러서는 반전 모습을 보여주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을 ‘귀하게 자란 남자’라며 고소공포증, 물 공포증, 벌레 공포증 등 의외로 겁이 많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에 함께 사냥에 나선 엄현경 등 병만족도 “무슨 파이터가 게를 무서워하냐”, “찬성이 너무 귀엽다”고 정찬성의 반전 매력에 흠뻑 빠졌다는 후문이다.

코리안 좀비의 반전 생존과 시끌벅적한 게 사냥은 오는 18일 토요일 밤 9시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