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네이처(대표 주혜진)의 천연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키덤스(KIDDUMS)’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덤스’ 온라인몰은 자연유래 화장품을 판매하는 다빈네이처 쇼핑몰에서 독립하여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판매 중인 제품을 좀 더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면서도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종 이벤트나 프로모션의 확인, 후기 확인 등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진행 했다.

금번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품목에 제한 없이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전품목에 대하여 1+1 이벤트를 진행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모기기피제 및 진드기 기피제 ‘허벌앤 버그바이’를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후기작성 이벤트를 통해 구매 후 사용기를 정성스레 남기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혜택도 제공된다.

‘키덤스’는 이와 함께 ‘금주특가’라는 메뉴도 신설하고 해당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적용 받을 수 있는 할인 품목을 매주 선정하여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해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때문에 키덤스 제품을 꾸준히 이용 중인 경우 원하는 제품이 금주특가 제품으로 선정된다면 해당 기회를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외에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대폭 강화했는데, 대표적으로 무료샘플 신청 서비스 이다. 이는 키덤스 쇼핑몰 회원이라며 누구나 1회에 한해서 키덤스 3종 샘플 5매룰 우편으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키덤스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내는 프로모션이기도 하다.

키덤스는 여러 베이비페어에 꾸준히 참가하며 자사의 대표 제품들인 아기로션과 침독크림, 기저귀발진크림, 베이비로션, 베이비오일, 유아로션 등을 선보이고 있는 중으로, ‘2019 파워브랜드대상’의 천연/유기농화장품부문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아토피피부나 예민성피부를 위한 제품들도 고안해 판매하고 있으며 온 가족 모기퇴치제와 같은 제품도 현재 초여름을 앞두고 큰 판매를 이루고 있는 중이다.

다빈네이처 관계자는 “현재 신생아선물이나 임신축하선물로도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키덤스 제품을 더욱 많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쇼핑몰 오픈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꾸준히 늘려갈 예정인 만큼 가입을 통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