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도지역에서 가까운 곳 양평에 위치해 접근성도 높아

가족만의 특별한 날을 더 의미있게 보내기 위한 가족모임을 비롯해 수학여행. 혹은 특정 모임이나 단체에서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때로는 친목도모를 위해, 때로는 조직발전을 위한 워크샵을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

여행이란 단어는 생각만으로도 가슴 벅차는 말이지만, 막상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여러가지 고민이 생기기 마련이다. 가족독채펜션, 단체펜션, 워크샵펜션, 수영장펜션, 계곡펜션 등 무수히 많은 펜션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우선 어느 곳으로 떠나야 할지, 어디에 머물러야 할지, 그 곳의 교통편은 어떨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것이 한 두개가 아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에는 따스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1박 2일 시간을 내거나 주말 및 여가시간을 활용해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어 가족독채펜션, 단체펜션, 워크샵펜션, 수영장펜션, 계곡펜션 등에 대한 수요가 높다.

그 대표적인 사례로 서울, 경기도지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대학생을 비롯한 회사 및 가족여행객들이 즐겨찾는 ‘양평 포레스트펜션’(http://cafe.naver.com/forestps)은 고급스러우면서 아늑한 분위기의 럭셔리 독채펜션으로 한번에 많은 인원이 머무르더라도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은 양평풀빌라펜션이다.

워크샵, 세미나,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특히 선호하는 만큼 호텔식 로비와 대형거실 및 객실, 쾌적한 욕실로 구성된 80평 대형 독채가 두 개동 구성되어 있고, 모처럼만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풀빌라 수영장 시설과 펜션 앞 펜션 전용 시원한 계곡까지 안성맞춤으로 갖춰져 인기만점.

특히 세미나실에는 초대형 전동 스크린과 프로젝터 대형TV, 홈시어터, 광랜 유무선인터넷을 구비하는 등 각동 각각 전용 최대 56석의 세미나실과 120석의 대형세미나실이 있어 제 격이다. 세미나가 끝난 뒤에는 탁구, 농구, 피구, 족구, 배구, 배드민턴 전용 구장에서 여가를 즐기거나 노래방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회사워크샵펜션, 기업워크샵펜션으로 각광 받고 있다.

그 밖에도 개인여가시간을 타인으로부터 방해 받지 않길 바라는 이들의 마음을 헤아려 오직 이용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시설과, 주변에 인가가 없는 조용한 분위기가 이 곳의 장점이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침대와 온돌이 모두 준비되어 있고, 매일 교체되는 호텔식 깨끗한 침구 서비스 등을 더해 내 집보다 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만끽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더불어 허브로 숙성된 삼겹살을 참 숯 그릴로 구워낸 무제한 바베큐 식사패키지도 즐길 수 있다.

풀빌라 독채 펜션답게 쾌적하고 넉넉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해 가족모임 및 가족잔치, 단체모임 장소로 각광받는 이 곳에서 모처럼만의 여행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31-771-4471)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