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8 10:20 (일)
친환경 나노코팅 '나노퀸', 나노코팅제로 욕실·주방 등 코팅 가능
친환경 나노코팅 '나노퀸', 나노코팅제로 욕실·주방 등 코팅 가능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9.05.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을 맞아 이사를 준비중인 사람들은 새로운 집에 들어갈 가구는 물론 새집을 보다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나노코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내의 습한 장소인 화장실, 주방은 주기적으로 물기를 제거하지 않으면 쉽게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며 부식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이에 친환경 나노코팅 전문기업인 나노퀸이 관심 받고 있다.

엔터서플라이의 파트너 ‘나노퀸’
나노퀸은 세계 최고라고 자부하는 호주의 코팅회사 PCT글로벌 앤드로쉴드 프로페셔널의 공식 수입원 엔터서플라이의 파트너회사이다. 앤드로쉴드 프로페셔널은 각종 상업시설 및 빌딩, 건축물 등에도 코팅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는데 특히 뉴욕의 세계 무역 타워 및 호주 브리즈번의 인피니티 타워 건축에도 적용될 만큼 완벽한 시공으로 다양한 분야에서도 나노코팅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타임즈 매거진은 앤드로쉴드 제품에 대해 세상을 구할 10가지 품목 중 하나로 소개한 바 있다.

 

나노퀸은 기존의 코팅과는 다르게 유리표면에 공유결합하여 유리표면을 영구적으로 보호해주기 때문에 타제품과는 다르게 반복적인 보수 작업이 필요하지 않고 실내의 유리, 스테인리스, 벽 타일등 새 것의 상태, 그대로 유지해준다. 습한 화장실, 주방 등에 물때, 부식, 곰팡이 등을 방지할 수 있어 더욱 깨끗한 환경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청소를 하는데 필요한 시간, 횟수 그리고 유지보수비용을 확실히 줄여준다.

일상생활 속 나노코팅 적용
실내에선 욕실, 주방이 가장 습한 곳으로 구별되는데 욕실의 경우 샤워부스, 욕실거울, 세면대, 양변기, 벽 타일과 수전까지 욕실의 전면적인 부분의 코팅이 가능하다. 주방에서는 싱크대 상판 유리막 코팅을 통해 음식물이 침투되는 것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색소가 상판에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더욱 줄여줄 수 있다.

나노퀸의 나노코팅 시공 및 창업 모집 등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